关于旅游游记的韩国语作文急求一遍游记 哪里都行 韩国语的

来源:学生作业帮助网 编辑:作业帮 时间:2024/05/01 00:06:14

关于旅游游记的韩国语作文急求一遍游记 哪里都行 韩国语的
关于旅游游记的韩国语作文
急求一遍游记 哪里都行 韩国语的

关于旅游游记的韩国语作文急求一遍游记 哪里都行 韩国语的
西安韩语导游词
서안(西安)은 중국 섬서성(陕西省)의 성도로 중국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 중 하나이다. 인구 는 약 20만 명이며, 관중 분지의 중앙부에 위치해 있다. 과거 동양과 서양의 문화 교류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던 실크로드의 시발점이었다는 것도 감안하면, 그 당시의 시안이 누렸을 경제적, 정치적 힘이 어느 정도였는데 가히 짐작하고도 남는다. 서안은 역사적으로 오래된 도시인만큼 시내나 시외 곳곳에 볼거리가 많다. 중국의 어느 도 시보다도 성벽의 보존상태가 좋다고 하는 서안은 시내는 비림(碑林), 종루(钟楼)등을 비롯하 여 볼거리를 안고 있고, 특히 교외로는 더욱 많은 고대의 유서 깊은 볼거리들이 자리하고 있다. 우리에게는 서안보다는 오히려 장안(长安)이라는 이름으로 익숙한 고도(古都)이다. 오늘날 서안은 중국의 신흥 내륙 공업 지역 가운데 하나이며, 20여 개의 대학과 연구소들을 갖춘 교육 도시이기도 하다. 지금은 중국의 군수 공장, 우주연구센터 등 핵심적인 산업체가 있다 서안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진시황병마용(秦始皇兵马俑)은 1974년 한 농부가 우물을 파 다가 우연히 병마용을 발굴했다고 한다. 병마용이란 흙으로 빚어진 병사와 말을 가리키는데, 진시황의 사후에 그의 무덤을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상징적인 것이다. 1974년에 발견된 후로 현재도 발굴이 계속되고 있다. 현재 까지 두 3개의 갱(坑)이 발굴되었는데, 그 가운데 1호갱에만 6,000여 병마가 실물 크기로 정 연하게 늘어서 있어 금방이라도 함성을 지르며 무기를 들고 달려나올 것만 같다. 이들 병사 용은 하나같이 표정이 다르고, 손에는 무기를 들고 있다.
진시황 병마용 박물관은 세계에서도 유명한 관광지로서 서안에서 37km 떨어진 臨潼县 동쪽 에 위치하고 있는데, 남쪽으로는 驪山, 북쪽으로 渭水와 접해있다.
▒ 1호 병마갱
거대한 돔으로 덮인 갱으로 병마용박물관 중에서 규모가 가장 크며, 갱의 깊이는 5m이고 면적은 14260평방미터이다. 갱내에는 약 6000여개의 사람모습을 한 토병과 말이 있는데 가 운데를 중심으로 동쪽을 바라보며 줄을 지어 정열하여 있다. 특이한 것은 남쪽과 북쪽가의 토병들은 동쪽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고 남쪽의 병사는 남쪽울, 북쪽의 병사를 북쪽을 바라 보며 서있다. 또한 동쪽에 있는 가로 3열의 178-187Cm크기의 토병들은 무사토용(武土佣)으 로서 손에는 먼곳을 저지할 수 있는 궁수병기를 쥐고 있다. 그 뒤로 약 6000여명의 갑옷을 입은 병사들이 정열하고 있는데 손에는 창과 같은 긴 병기를 들고 서있다. 이곳에 있는 병 마용들은 대부분이 갑옷을 입고 손에 창, 긴 창, 극 등의 장병기 및 궁노 등을 들고 있는 것 으로 보아 대체로 중장비한 주력부대들임을 알 수 있다.
▒ 2호 병마갱
규모는 적지만 1호갱보다 다양한 모습의 병마용이 있어, 보병, 기병. 전차등의 3개병종을 혼 합한 부대의 성격을 띠고 있다. 1호갱이 일반 주력부대라면 2호갱은 기동력 있는 주력부대 를 보조하는 부대일 것으로 추정된다.갱내에는 기마병,보병,궁병과 전차들이 혼합된 대형군 대가 서쪽에서 동쪽을 바라보고 있다. 크게 4등분을 하여 나눌 수 있는데 궁병들이 모여 있 는 궁병용부대, 말과 전차가 있는 전차병부대, 보병,기마병이 혼합되어 있는 부대. 기마병만 있는 부대등 4개의 부대가 서로 독립된 단위로 배치되어 있다. 이곳에서 출토된 토기 병마 용은 약 1300여건이며 전차가 80여량과 함께 다량의 금속병기가 출토되었다. 평면은 曲자형 태로 되어있다.
▒ 3호 병마갱
3개의 갱 중 규모가 가장 작고, 병마용의 수도 가장 적다. 규모는 가장 작지만, 그 역할은 가장 중요한 것으로 추정된다. 다른 2개의 갱은 전투 대열로 진열되어 있지만, 이것은 서로 머리를 맞대고 통로 양쪽에 정렬해 있는 모양이 아마 지휘기관을 보위하는 경위부대임을 알 수 있다. 이곳에서는 그외에도 사슴뿔, 짐승뼈 등이 출토되었다.
면적은 520평방미터이다. 이곳은 1호와 2호갱을 통솔하는 지휘본부로서 6개의 토기 병마용 과 4마리의 말과 1대의 전차가 함께 출토되었다. 평면도는 凹자형태로 되었다.